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과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아래와 같이 정리했습니다


회원가입은 화메디몰 상단 오른쪽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소셜(네이버, 카카오톡, 구글 등) 회원 또는 화메디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화메디몰 회원가입 바로가기


신규회원 가입시 마일리지 3,000원이 1회에 한하여 즉시 적립됩니다.
최근 1년간의 구매실적에 따라 최대 7%~ 최소 1%의 마일리지를
상품 구매시마다 적립됩니다.
그 외에도 상품 리뷰 마일리지, 친구에게 이벤트, SNS에 자랑하기 등
다양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화메디몰 멤버십 자세히 보기




회메디몰의 회원등급은 최근 1년간의 구매실적에 따라 VIP(7%),
골드(5%), 실버(3%), 블루(2%), 프렌즈(1%)의 5개의 등급으로
분류되며, 적립되는 마일리지 비율도 차등 적용됩니다.

단, 일부 특별세일 상품은 마일리지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각각의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마일리지는 지급일로부터 1년동안 유효하며, 1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멸됩니다.

회원 등급에 따라 무료배송, 사은품 증정, 재구매 10% 할인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상품 리뷰 마일리지, 친구에게 이벤트, SNS에 자랑하기 등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결제 금액과 상관없이 1원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화메디몰 멤버십 자세히 보기




소셜(네이버, 카카오톡, 구글 등)으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해당 소셜 로그인을 릭하여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화메디몰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로그인 버튼 아래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소셜/화메디몰 로그인 바로가기




구매하신 상품의 A/S는 제조회사마다 차이가 있으나,
보통 A/S 기간은 1년입니다. 상품에 따라 A/S 보장기간이 다르거나,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의 내용 표시된 업체의 A/S센터로
연락하시면 빠른시간내에 서비스 받으실수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결제하신 후에 배송 진행 상황은 화메디몰 상단 오른쪽에
주문조회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를 눌러 해당 택배사 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상품이 발송된 이후의 배송 일정은 해당 택배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메디몰 주문조회 바로가기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지만,
일부 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택 제거)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에도 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판매자의 실수로 오배송 되었을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택배비 판매자 부담)
그러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반송하시기 전에 화메디 고객센터와 전화 상담 후에
진행 부탁드리며, 지정된 택배사 또는 수거 지시된 택배사를 통하여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 게시판

자주하시는 질문과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아래와 같이 정리했습니다